분류를 선택하시면 해당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안까를로스 오르띠즈 목사 설교집 " 당신은 제자입니까 "



국내 기독교 출판사상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JUAN CARLOS ORTIZ 후안 까를로스 오르띠즈 목사의 명 설교집 입니다.

영어, 한국어 동시 통역 : 중.고등학생을 위한 최고의 듣기 평가교재

통역 : 김연택 목사. 피영민 목사

 

 

카세트 테이프 10개 + 기도 책 1권

 

홈페이지 <신앙상담>에서후안 까를로즈 오르띠즈 목사의 [기도의 대혁명]전문을
보실수 있습니다
.


국내 출판사상 최고의 베스트 셀러인 "제자입니까?" 의 저자 후안까를로스 오르띠즈 목사가 열정을 가지고 뿜어내는 목발적인 설교 말씀입니다.현 말하고 듣기만 하는 잘못된 교회시스템을 예리한 통찰력을 가지고 실천하는 교회. 행동으로 보여주는 산 교회가 되어야 함을 강조한 설교 테이프입니다.이 테이프는 그 동안 여러 교회에서 강연한 테이프 (약 40여개) 중에서 현 한국교회에 맞는 내용으로 발췌한 것 입니다.

JUAN CARLOS ORTIZ 후안 까를로스 오르띠즈

후안 까를로스 오르띠즈는 1934년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출생하였으며, 그의 부모는 모두 독실한 개신교인 이었다. 그는 매우 일찍부터 주의 사역을 시작했는데, 14세때에 이미 주일 학교 교사로 일했고, 20세 때부터는 아르헨티나 전역을 다니면서 복음을 전하기 시작했다. 그는 온 세계에 영향을 주었던 아르헨티나의 영적 갱신 운동을 주도한 인물로 높이 평가받고 있으며, 특히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시무한 믿음 교회(Faith Tabernacle)의 목회 성공은 그를 일약 세계적으로 유명한 목회자로 알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1974년 스위스의 로잔에서 열린 로잔 대회의 주 강사로 초청을 받아 "으깬 감자"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여 전 세계 종교지도자들로 하여금 충격과 감동을 주었다. 이를 계기로 오르띠즈의 영향력은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제3세계의 지역을 넘어 동구권을 포함하여 세계 다른 지역에까지 퍼져 나가게 되었다.그는 기독계 뿐만 아니라 일반 사회에서까지 폭넓은 명성을 얻고 있는 전천후 지도자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세계 각국의 국회들, 대학들, 신학교들, 그리고 많은 교회들에 초청을 받아 강연하고 있고, 그의 메시지는 라디오나 텔레비전을 통해 라틴 아메리카 및 세계 곳곳에 방송되며 여러 목회자들에 의해 인용되어지고 있다.현재는 미국 Garden Grove에 있는 수정교회 (Crystal Cathedral)에서 히스패닉(미국에 거주하는 라틴 아메리카계 사람들)을 위한 목회를 하며, 여러 곳에서 초청 받아 강연을 하고 있다. 초청 후 4년만인 1995,3,21 한국에 와서 수유리 성실 교회 (대한예수교 장로회)와 대전 대흥 침례교회에서 목회자 들을 위한 초청강연을 하였고 1999년 12월1일 - 12월5일 까지 면목동 중앙교회에서 부흥집회를 인도하였다. 저서로는 (한국어 번역본)"제자입니까?", "주님과 동행하십니까?", "인간심성의 외침","기도","청지기","제사장","사랑","생활","은혜","전도","성숙","소 그룹모임","하나님나라","사탄","주권"...등 20여종이 번역된바 있다.

로잔 대회

로잔 대회는 최근 교회사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다. 복음주의 진영(150개국의 135교단을 대표하는 2473명이 참석)이 1974년 스위스의 로잔(Lausanne)에서 최초로 가졌던 세계적 규모의 국제 대회였으며, 복음주의 진영으로서는 처음으로 그리스도인의 사회 정치적 활동이 강조되었던 대회이다. 오르띠즈 목사님이 이 대회의 주강사로 초청을 받아 설교를 했다는 사실은 이미 세계 교계에서 상당히 영향력 있는 인물이었음을 말해 준다.